로더
장바구니담기
닫기
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.
장바구니로이동
 
계속하기

스킵 네비게이션


가족기업

장비이용절차

분석의뢰 신청

수행주체 : 이용고객(기업/타대학교)

주요내용 :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사용하고자하는 장비의 일정을 체크하고 분석의뢰 신청서 작성

이용승인

수행주체 : 공용장비지원센터, 각 측정실

주요내용 : 관리자/각 측정실에서 홈페이지내에 이용신청 승인

시료접수

수행주체 : 공용장비지원센터/각 측정실

주요내용 : 이용승인완료 문자를 받으면 시료나 샘플을 방문접수/택배 등을 이용하여 접수, 분석의뢰

전자결제/세금계산서

수행주체 : 공용장비지원센터(행정실)

주요내용 : 이용자가 전자결제(신용카드, 계좌이체), 세금계산서 발행 중 원하는 결제방식으로 선택, 결제
※ SMS/이메일로 미납내역 통보

분석결과

수행주체 : 공용장비지원센터/각 측정실

주요내용 :

  • 분석결과값을 해당 측정실 연구원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업로드
  • 발급요청시 시험성적서 홈페이지 출력 가능
    ※ 결제순서는 각 센터마다 다를 수 있음

분석료 납부

수행주체 : 이용고객(기업/타대학교)

주요내용 : 신용카드나 계좌이체 이용 후, 즉시 입금

  • 세금계산서 선택시, 발행 후 이용자업체에서 내부 처리하여 협력단 계좌로 입금